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혁신 통해 생태계 확장·고객 디지털 경험 개선·더 많은 비즈니스 가치 창출

최신 혁신 통해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이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더욱 쉽게 게시, 마케팅, 수익화하는 동시에 기술 파트너들은 효율성을 개선하고 각자의 수요 엔진을 활성화 #CloudSummitX

2019-03-14 13:55 출처: Ingram Micro Inc.

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4일 --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서밋(INGRAM MICRO CLOUD SUMMIT) -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Inc.)가 기술 파트너와 ISV(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더 많은 능력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기능과 특성 및 리소스를 추가해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Ingram Micro Cloud Marketplace)의 차기 이터레이션을 13일 발표했다.

제휴사 의견에 영감을 얻은 새로운 개선사항은 프로세스를 원활화 및 표준화하고 영업과 마케팅의 효율성과 효과를 증대시키며 궁극적으로 기술 파트너들과 ISV가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해 더욱 수익성 높은 기업으로 성장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현재 제공되는 주요 개선사항과 기능은 다음과 같다.

잉그램 마이크로 커넥트(Ingram Micro Connect) - 잉그램 마이크로 커넥트는 클라우드블루(CloudBlue)가 지원하는 사용하기 쉬운 디지털 모듈로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해 약 20만명의 기술 파트너들이 빠르고 비용효율적인 방법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발행, 관리 및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잉그램 마이크로 커넥트는 강력한 게시 툴, 디지털 계약, 멀티 마켓플레이스 공략, 영업 및 마케팅 콘텐츠 제작 툴을 제공함으로써 게시를 간소화하고 자동화한다.

새로운 고객 경험(New Customer Experience) -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새로운 현대식 UI는 사용자친화적인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로 기술 파트너들이 최종 소비자 관리를 원활히 하는 동시에 서비스를 찾고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

영업 및 마케팅 허브(Sales & Marketing Hub) - 기술 파트너들을 위한 업계 최초의 디지털 스위트로 클라우드 서비스 관련 그들의 영업직원들을 교육하고 지원하며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사전구축된 광고 템플릿과 중요한 마케팅 툴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됐다. 보완용 리소스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발견하고 배우고 마케팅 캠페인을 제작하고 실행하며 영업 기회를 맞춤화할 수 있는 단일 대상과 업계 통찰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전문가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마켓플레이스API(Marketplace API) - 새로운 API는 기술 파트너들이 각자의 온라인 상점, CRM 및 청구 시스템을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빠르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결과적으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하는 기술 파트너들은 이제 주문 및 청구를 더욱 쉽게 관리하고 자동화하고 고객 계좌, 사용 및 구독 등을 생성 및 관리하며 최종 소비자에게 청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청구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다.

타릭 포우지(Tarik Faouzi)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제품 관리 부사장은 “잉그램 마이크로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술 파트너들과 ISV가 얻을 수 있는 경험을 향상시키고 클라우드가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기회를 통해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얻고 더 많은 수익을 달성하게 해준다”며 “클라우드블루(CloudBlue)가 지원하는 이러한 개선사항은 모두 파트너들에게 극한의 디지털 플랫폼, 무한한 생태계로의 접근, 입증된 GTM(go-to-market)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잉그램 마이크로의 전체 비전과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잉그램 마이크로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2009년 처음 시장에 진출해 현재는 전세계 5만5000여 기술 파트너들이 약 400만개의 자동화된 플랫폼을 관리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관련 정보는 http://bit.ly/2THRHgj 참조.

제휴사 의견 및 업계 통계자료

“잉그램 마이크로 커넥트를 사용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우리의 클라우드 상품을 빠르게 추가하고 즉시 사용 가능한 통합된 영업 및 판매 리소스를 잉그램 마이크로의 수천 개 재판매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드미트리 레오노프(Dmitry Leonov) 세인박스(SaneBox) 공동설립자

채널 파트너들은 콘텐츠를 통해 분류하는 데 업무시간의 40%까지 사용한다.
출처: 쿼티언트(Quotient), ‘채널 판매를 가능케 하는 다섯 단계 안내(Five Step Guide to Enable Channel Sale)’, 2016년 5월

이것을 사용하는 재판매사들은 판매주기를 28% 단축하고 리드전환율을12% 높일 수 있다.
출처: 애버딘 그룹(Aberdeen Group),’지역, 교육, 기술: 업계 최고의 채널 영업 관리(Territory, Training, Technology: Best-in-Class Channel Sales Management)’, 2016년 3월

2112그룹(The 2112 Group)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MSP 중 73%가 마케팅 기획이나 프로그램이 없으며 파트너 중 52%가 2019년 사업 성장을 위해 기존 제품 및 서비스의 영업 및 마케팅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
출처: 2112그룹(The 2112 Group), ‘2017 미국 클라우드 채널 상황 보고서(2017 State of the U.S. Cloud Channel Report)’

“영업 및 마케팅 허브(Sales & Marketing Hub)는 우리가 공급업체의 제품을 이해하고 적절한 영업 및 마케팅 자산을 만들어내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절감해준다. 게다가 이제 우리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전략 관련 연구 및 업계 뉴스에 접근할 수 있어 우리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위해 더욱 효율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앞으로도 잉그램 마이크로와 더불어 영업 & 마케팅 허브가 성장해나가기를 기대한다.”
테아 미르볼드(Thea Myhrvold) GetBEE 설립자 겸 CEO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됨으로써 우리 기술 공급 파트너들은 더 많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결과적으로 더욱 효율적인 운영으로 수익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우리 재판매 파트너들이 어떤 서비스 플랫폼보다도 더 큰 풀을 수익화할 수 있게 됐다.”
데이비드 위피치(David Wippich) 잉그램 마이크로 글로벌 클라우드CTO 겸 수석부사장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는 클라우드를 단지 하나의 기술로서만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기업운용을 작동시키고 촉진하는 기본적인 플랫폼으로 보고 있다. 회사의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와 통신사, 재판매업체 및 대기업들은 아주 적은 투자나 혹은 전혀 투자하지 않고도 몇 분 내에 클라우드를 통해 빠르게 변화를 추구하고 기업을 운영할 수 있다. 회사의 제품군으로는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검증된 보안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및 인프라 솔루션 등이 있는데, 이는 모두 고객들이 클라우드와 디지털 서비스 및 인프라 그리고 사물인터넷(IoT) 사용의 전체 수명주기를 관리하고 이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ngramMicroCloud.com 참조.

매스챌린지(MassChallenge) 개요

매스챌린지는 제로 에쿼티(zero-equity)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의글로벌 네트워크이다. 본사는 미국에 있으며 보스턴, 이스라엘, 멕시코, 로드아일랜드, 스위스, 텍사스, 영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매스챌린지는 세계 어느 곳에서든 모든 산업에 걸쳐 잠재력 높은 스타트업을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혁신 생태계를 강화하는 데 전력을 다 하고 있다. 현재까지 매스챌린지의 지원을 받은 1900개 이상의 스타트업이 40억달러가 넘는 자금을 조달했고 25억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12만여개의 일자리를 만들어 냈다. 매스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sschallenge.org)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30055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